티스토리 뷰

안녕하십니까실입니다:D

 

오늘은 마곡에 있는 엘지 사이언스파크 회사 식당 메뉴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엘지 연구원으로 다니고 있어서 점심 시간마다 회사 식당에서 밥을 먹는데요. 새로 지어서인지 메뉴도 다양하고 아주 맛있습니다. 직원들은 공짜고 외부인도 식당을 이용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보통 따로 현금/카드 결제를 하지는 않고 ID카드를 태그하고 밥을 먹거든요. 또한 마곡 사이언스파크는 모든 엘지 계열사 연구소가 밀집해있는 곳이기 때문에 식당이 여러개인데요. 그 중 제가 식사하는 곳은 사이언스파크 ISC/SLC 지하 1층입니다. 다른 식당들도 다들 맛있다고 하니 한번 가보고 싶네요. 한 식당 안에 여러개의 메뉴를 운영하는 작은 식당들로 이루어져있어요. 

 

전반적으로 메뉴는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지하 1층 식당 입구에 저렇게 메뉴판이 있어요. 임원이든 팀장이든 신입사원이든 누구든!! 이 앞에 서면 1분 가까이 고민 하게 됩니다. '오늘은 뭘 먹지........? 한식? 돈까스? 면요리?' 이렇게요. 보시면 메뉴가 7가지로 다양합니다. 식당이 엄청 크고 7개 이상의 식당에서 따로 요리를 만듭니다. 먹고 싶은 곳에 줄을 서서 먹는 시스템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샐러드/돈까스/퓨전/면요리/한식1/한식2' 이런 식으로 음식 종류가 정해져있고, 메뉴는 날마다 바뀝니다. 저는 보통 한식을 즐겨 먹고, 가끔 돈까스나 면을 먹습니다. 어쩔 때는 가장 줄이 짧은 곳에서 먹기도 합니다. 이제 제가 먹었던 메뉴들을 보실까요?

 

 

비지찌개였던 것 같은데, 맛잇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미트볼떡조림 같이 서브메뉴들은 따로 더 달라고 안 해도 한 개 더 가져올 수 있습니다. 돼지가 되는 길. 참 쉬워요. 굿.

 

면요리인데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 사천식 탄탄멘? 이었던 것 같기도 한데, 마곡 사이언스파크 면요리는 인정합니다. 맛있어요.

 

콩나물비빔밥이군요. 반찬이 다양하고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맛이죠? 가끔 이런 음식도 먹어줍니다.

 

애들 입만잇 까실이를 피해갈 수 없는 떡볶이와 순대, 그리고 탕수육입니다. 저 떡국 떡과 깻잎과 순대의 조화... 뭘 좀 아시는 분이 식단을 짠 듯 합니다.

 

이 메뉴는 태국음식 카오팟무쌉....? 이름이 정확치는 않네요. 팀원분들이 살짝 맛이 애매하다고 했지만 저는 역시 맛있게 먹었습니다. 생선까스 두 마리가 배를 잘린 채 피를 흘리고 있네요ㅠㅠ

 

제육볶음덮밥과 춘권들입니다. 제육덮밥 + 계란후라이 조합은 사기 아니겠습니까? 춘권들도 두세트 냠냠입니다. 까실이의 식욕을 엿볼 수 있는 사진들이군요.

 

이번엔 뚝배기 치즈닭갈비입니다. 반찬으로 깻잎과 쌈무, 계란이 나왔는데요. 닭갈비는 깻잎과 쌈무에 싸먹고, 계란은 닭갈비 국물에 적셔서 꿀떡. 꿀맛.

 

로제돈까스 + 마늘빵 + 수프입니다. 맛없을 수 없는 메뉴라 먹었는데, 역시 맛있습니다. 다만 느끼해서 피클보다 김치가 더 땡겼습니다.

 

이건 짬뽕이었을 겁니다. 맛이 홍콩반점 짬뽕이랑 비슷했어요. 존마탱.... 만두도 냠냠. 밥도 말아 먹을 수 있습니다.

 

무난한 칠리소스 돈까스. 맛은 무난하지 않게 맛있습니다.

 

비빔면 + 연탄불고기? 였던 것 같네요. 감자튀김과 유자봉..... 이쯤되면 밥 먹으러 회사가는 1인... 또 먹고 싶습니다 마곡 회사밥ㅠㅠㅠㅠ

 

 

이상으로 마곡 LG 사이언스파크의 식당 메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사실 요즘 파견 중이라 마곡에서 근무를 안하기 때문에 마곡 밥을 못 먹습니다. 파견 근무지의 밥은.... 먹을만 하지만 마곡 밥이 너무 그립습니다. 다시 먹게 된다면 더 자세하게 포스팅을 해서 여러분의 입맛을 자극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D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